현대차의 아이오닉은 아이오닉 5에 이은 두 번째 E-GMP 기반 전기차 전용 플랫폼이자 현대차그룹이 출시한 최초의 세단형 순수 전기차이기도 하다. 이 디자인의 입체적인 현대자동차 아이오닉6 연비는 선주문 첫날에만 37,446대가 등록돼 시장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전면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픽셀 조명으로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주기도 합니다. Ioniq 5의 픽셀 디자인은 Ioniq 제품군의 특징이 되었습니다. 입체적인 크롬 대신 얇고 평평한 알루미늄 소재로 교체한 모던한 로고도 세련된 느낌을 강조한다. 곡면만으로 이루어진 도어의 형태와 캐릭터 라인 없이 볼륨감 있는 느낌은 아이오닉 6가 보여줄 강력한 주행 성능을 암시한다.
범퍼를 세로로 늘어선 바닥
포르쉐 911은 스포일러와 테일램프가 계단으로 분할된 후면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여기에 전면과 같이 픽셀로 디자인된 조명이 바디를 더 넓어보이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범퍼를 세로로 늘어선 바닥을 발로 차서 앞으로 달리는 듯한 강렬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운전에 방해가 되지 않는다는 점에서 박수를 받을 만합니다. 스티어링 휠 중앙에 내장된 4개의 점은 차량의 상태에 따라 다양한 색상으로 표시되어 운전자와 차량이 서로 소통하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다만, 중앙 채널로 이동하는 윈도우 버튼이 조금 불편합니다. 또한 2열은 휠베이스가 길어 레그룸이 넉넉하지만 2열은 루프 형태가 쿠페처럼 흘러가기 때문에 헤드룸이 부족하다.
입체적인 현대자동차 아이오닉6 연비
중학생 이상 자녀가 있는 가족의 경우 패밀리카로 사용하기에는 한계가 있는 것 같습니다. 아이오닉 5와 기아 EV6가 경험한 초기 가속력은 세단 특유의 저속 주행감에 더해져 마치 썰매를 타고 빙판 위를 달리는 듯한 느낌을 준다. 급커브와 경사가 있는 구불구불한 코스에서도 몸은 1인치도 흔들리지 않았다. 적절한 토크 분배와 넓게 설계된 휠베이스 덕분에 코너링 능력도 뛰어납니다. 2인치 휠에 HTRAC 등 풀옵션이 적용된 장거리 프리미엄 세단의 가격은 93원이다. 보조금을 감안하면 실구매가는 50만원 초반대다. 입체적인 현대자동차 아이오닉6 연비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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