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의 본고장인 이탈리아라고 불러야 했지만 마세라티는 아시아태평양 시장을 위해 아시아를 직접 찾았다. 다양한 레이싱카 우승을 1:1로 지도해드립니다. F1 서킷에서 배운 마세라티 타는 법이다. 결국 새벽까지 뒤척이다 운전사에게 혼나는 악몽을 한 번 이상 꿨다.
F1 서킷에서 배운 마세라티 타는 법
쉬운 연습과 워밍업 시간이 있을 줄 알았는데 마세라티는 그렇지 않습니다. 짜증나고 우리를 궤도에 올립니다. 모두가 이 트랙을 운전하는 것을 고대할 것이므로 기다리지 말고 즐기십시오. 멈출 수 없는 멋진 진행을 사랑합니다. 부조종석에서 운전자의 시승을 지켜본 후 운전석에 앉아 출발합니다. 서킷을 스피커로 사용하여 V8의 굉음이 크게 울려 퍼지며 정말 압도적이었습니다. 묵직한 체격을 감안하면 코너링을 제한 속도로 공략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데 옆에 있던 운전자가 말했다. "뭐하는거야? 더 밟아!"젠장, 나는 내 자신이 너무 자랑 스럽습니다. "하하, 움직임을 알아차렸어." 그는 드라이버만 믿고 수줍게 대답하고 액셀을 밟았다. 최고출력 580마력의 V8 트윈 터보차저 엔진의 굉음이 아찔하다. 나중에 제가 달리는 드라이빙 영상을 보고 제 런웨이가 너무 깔끔해서 놀랐어요.
타이어를 미끄러뜨리는 속도
운전석 옆에서 한바퀴 돌고 나서 운전석에 앉습니다. 늘 느끼는 사실이지만 트랙의 주인공은 스포츠카다. 완전히 다른 세상입니다. 앞서 르반떼가 타이어를 미끄러뜨리는 속도로 코너에 진입하면 MC20은 꼬집음도 없이 쉽게 코너를 돌았다. 미끄러지지 않아도 몇 배는 더 높은 문턱을 쉽게 짐작할 수 있다. 후크는 원하는 만큼 점프할 수 있습니다. 세팡 서킷의 긴 직선을 순식간에 덮었고, 코너를 빠져나갈 때마다 이미 8단 듀얼클러치 변속기는 저단 기어에 들어가 거침없이 가속했다. 숫자가 그것을 증명합니다. 630마력 V6 3.0L 트윈 터보차저 엔진은 1,628kg의 무게로 100km에서 9초, 20km를 8초에 가속할 수 있습니다. 최고 속도는 325km/h입니다. F1 서킷에서 배운 마세라티 타는 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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