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행역에 가면 한산해지는 것 같다. 나는 다른 정상적인 영역의 소음을 고려하지 않습니다. 크루즈 컨트롤 A3 색상과 가격입니다. 엔진 소음뿐만 아니라 외부 소음 대책도 아우디와 비슷하다.
크루즈 컨트롤 A3 색상과 가격
드라이브 모드를 스포츠로 설정하면 사운드가 조금 더 생생해진다. 이 부분은 운전자에 따라 반응이 다르겠지만 디자인의 시대에 사운드에 많은 공을 들이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소형차의 쇽업소버의 용량으로 인해 차체가 가라앉아 고속에서는 안정적이지만 저속에서는 롤각이 크다. 오리지널 모델이 데뷔했을 때 A3를 느꼈지만, 이 부분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는 걸 느낄 수 있다. 물론 이는 본체의 강성이 확보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그러나 225/40R18 사이즈 타이어는 도로 요철에 민감한 반응을 보였다. 스티어링 휠 중심의 핸들링 특성은 중립에 가깝습니다. 같은 구간에서 해치백을 타는 것과 같습니다. 코너링과 헤어핀 동작은 기동성과 민첩성을 강조한 해치백과 다르지 않다. 무엇보다 단단하고 평평한 승차감이 돋보입니다. 이는 최근 아우디가 핸들링 특성에 대해 극찬을 받은 이유를 부분적으로 확인시켜준다. 그래서인지 전체적인 주행성은 특별히 흠잡을 데가 없다는 느낌이 듭니다.
자동차가 이산화탄소를 많이 배출하는 것
사각지대나 후방 차량이 접근하면 백미러에 노란색 경고등을 깜박이는 사이드 어시스트(Side Assist), 전방 차량과의 위험한 주행 상황을 감지하면 운전자에게 경고하고 속도를 줄이는 프레젠스 프론트(Presense Front)가 있습니다. 옵션이지만 크루즈 컨트롤만 있고 ACC는 없습니다. 지금 생각하면 불필요한 장비임에는 틀림없지만, 안전장비에 관해서는 도입하는 추세입니다. 물론 차의 가격도 상대적으로 높다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자동차가 이산화탄소를 많이 배출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그보다 훨씬 더 많이 배출하는 비행기와 선박에 대해서는 다르게 생각해야 합니다. 특히 육식을 위해 사육되는 가축이 온실가스의 30% 이상을 배출한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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