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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차 IONIQ 6 디자인과 6가지 기술

by nfslda 2022. 12. 13.

과거에는 이러한 장소가 스포티하거나 세련된 디자인으로 위장되었지만 적어도 Ioniq 6에서는 그렇지 않은 경우가 있습니다. 대표차 IONIQ 6 디자인과 6가지 기술 알아봅시다. 이곳은 항상 열려있는 곳이라 댐퍼가 닫혀도 항상 열려있습니다. 휠 에어 커튼을 통해 흡입된 공기는 아래 그림과 같이 위쪽 및 아래쪽의 긴 구멍을 통해 배출될 수 있습니다.

대표차 IONIQ 6 디자인과 6가지 기술

이는 운전실과 타이어 사이의 간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어 공기 유입을 줄입니다. 전기 자동차는 내연 기관 자동차보다 휠베이스가 더 깁니다. 특히 전기차 전용 플랫폼인 E-GMP는 배터리 공간과 실내 공간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오버행이 짧아져서 이 대안이 탄생했습니다. 바퀴와 타이어는 항상 위아래로 많이 움직여서 상단을 막는 것이 불가능하고 앞 타이어가 좌우로 움직여서 공간이 부족합니다. 하지만 크게 눈에 띄지 않아서 디자인을 타협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생각한 결과인 것 같습니다. 6가지 기술 중 가장 이해하기 어려운 개념은 자연적으로 흐르지 않고 공기가 말리면서 불필요한 저항을 발생시키는 공기의 분리이다.

부품 중 하나

사실, 우리는 명확하게 볼 수 없기 때문에 신경조차 쓰지 않지만 이러한 부품 중 하나를 설계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보조금을 받기 위한 명확한 "가격 상한선"이 있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많은 노하우를 쌓아온 만큼 이러한 노하우가 양산차에 적용됐을지 유심히 짐작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휠 커버 내부도 세심하게 폴리싱 처리되어 있어 둘러보면 충분히 감상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노력 덕분에 EV6는 411km, IONIQ 6는 477km를 주행했습니다. 이 시점에서 아마도 500km는 전기 자동차의 좋은 상징일 것입니다. 틀림없이 IONIQ 6은 이러한 장애물을 극복하기 때문에 의미가 있습니다. 대표차 IONIQ 6 디자인과 6가지 기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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