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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 전기세단 더 뉴 EQE 350+ 안전운전 지원

by nfslda 2022. 12. 10.

이 모델은 Mercedes-Benz-Class 전기 자동차 라인업을 완성합니다. 고급 전기세단 더 뉴 EQE 350+ 안전운전 지원소식입니다. 2021년 국내에서 공개된 '뉴 EQS'에 이어 메르세데스-벤츠의 대형 전기차 전용 아키텍처인 EVA2를 기반으로 개발된 두 번째 모델이다. 웅장하고 미래적인 자동차 같은 사운드입니다. 약 10km를 달려 원주에 있는 식당으로 달려가 면을 바라보았다. 도심을 빠져나와 장변북로에 들어서자 본격적인 운전이 시작됐다.

고급 전기세단 더 뉴 EQE 350+ 안전운전 지원

방어운전이 익숙해서 전용도로에서도 가속을 하지 않아 평소와 같이 적당한 수준으로 가속페달을 밟고 있다. 하지만 목적지까지 2시간 넘게 달려도 피로가 거의 없다. 이는 운전자 주의 산만을 최소화하는 운전자 지원 시스템 덕분입니다. 회생 브레이크 페달은 가속 페달에서 발을 떼고 앞차와 가까워지면 자동으로 올라가 엔진 브레이크 역할을 하므로 풋 브레이크를 무리하게 사용할 필요가 없다. 자체적으로 적절한 양의 회생 제동을 찾아 차가 "삐걱"거리지 않고 승차감이 유지됩니다. 반자율주행 기능도 수시로 크루즈 컨트롤을 작동시켜 테스트했다. 일반적으로 코너에 진입하기 전에 속도를 줄이는 것과 같이 쉬워 보이지만 일부 급한 코너, 반자율주행에서는 차가 도로 가장자리에 너무 가까워 조향이 실패하는 상황이 발생한다. 불안으로 인해 바퀴가 빠르게 회전합니다.

교차로에서 경로를 변경

주로 전방에 신호등이 있거나 교차로에서 경로를 변경해야 할 때 발생합니다. 입구에 가까울수록 화살표로 표시된 거리가 커집니다. 익숙해지면 유용한 기능인 것 같지만, 처음 운전을 할 때는 정확한 시간을 가늠하기 어렵다. 운전석 전면에 장착된 계기판은 약간 경사진 요소입니다. 시트를 가장 편안한 높이인 17cm로 조정하면 계기판 위의 속도 표시기 위치가 스티어링 휠에 의해 차단됩니다. 클러스터가 이 위치와 크기에 설치되어야 하는지 여부는 의심스럽습니다. 전반적으로 안전운전을 지원하는 다양한 기능을 포함해 메르세데스-벤츠가 자랑스러워하는 럭셔리 전기 세단으로 평가하고 싶다. 고급 전기세단 더 뉴 EQE 350+ 안전운전 지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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